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명랑 쌀핫도그-오징어먹물 핫도그

이게이게 그 유명한 명랑핫도그 이군요??
소문은 자자했으나 오늘 처음 먹어보네요^^

점심을 다먹고 난후 입가심으로 5개를 사서 사무실로 들어가는 중이였습니다..ㅎㅎ 


이사님은 차 운전하시고.. 저는 옆에서 오징어먹물 핫도그 를 시식해 보았답니다.

비쥬얼 보세요.. 아주 센스있게 햄을 오징어 다리처럼 해놨더라고요..ㅎㅎ

처음에 보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ㅋㅋ

이사님께서 달달하게 먹어야 맛있다 해서 5개다 설탕만 묻혔습니다.

사장님은 포장해주실때 케찹까지 넣어주셨더라고요~^^

이제 막 튀긴거라 어찌나 뜨겁고 맛있던지요... 위에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재미~!ㅎㅎ

이런 핫도그 처음 먹어봅니다...ㅎ

 

우왓~!! 치즈가 보이시나요??ㅎㅎㅎ

가운데쯤 내려오니.. 치즈는 사라지고.. 햄이 나오더라고요..^^

아이디어가 참 좋았던거 같아요. 치즈도 먹고, 소세지도 먹고~~ㅎㅎ

치즈도 맛있었지만.. 소세지도 역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학생들에게, 또 어른들에게 까지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보이시나요~ 5개중 1개는 제가 먹은거고.. 나머지 4개는 사무실 분들에게 드리려 합니다.

점심을 먹고 난 후라 배만 안부르다면 한꺼번에 3개는 먹을거 같았습니다.

그만큼.. 맛있더라고요~~ㅎㅎ

명랑핫도그~!! 오늘부터 전 팬이 되었습니다~~~ㅋㅋ

다른 종류도 또 먹어봐야 겠어요~~~~~ㅎㅎ

 

 

 

'I LOVE~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동 최네집 부대찌개  (6) 2017.04.28
아주커 치킨~^^  (10) 2017.04.26
오늘 저녁은 비빔밥을~^^  (12) 2017.04.23
언니표 삼겹살 부침개~  (9) 2017.04.20
진주 맘스터치~ 싸이버거 짱~!  (8) 2017.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