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광양맛집]마동 샤브향

오늘 점심은 친구와 함께 사무실 근처에 있는  "샤브향" 에 가서 월남쌈 제대로 먹고 왔습니다~^^
맨날 지나다니는 곳인데 처음으로 가서 먹어봤네요..ㅎㅎ
보시다시피 야채가 많아 마음에 듭니다.

점심땐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꼭 예약을 해야한다고..

친구가 미리 예약을 해놔서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네요. 역시 먹어본사람은 잘 아는거 같습니다..ㅎㅎ

샐러드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특히 소스가.. 리필이 가능하기때문에 나중에 가시면 두어번 드십시용~ㅎ

 

기본 육수에 친구가 이것저것 버섯을 넣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가만히 앉아만 있었네요.. 친구가 알아서 다 해줬다능..ㅋㅋ싄나~~~~~~^^

 

 

점점 샤브샤브의 모습으로 갖춰져 가죠??^^ 이젠 싸먹어도 될듯요~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담궜다가 뺀후 그위에다가 각종 야채와 소고기를 넣었습니다~~^^

소스가 3종류였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와우... 단백하니 너무너무 맛있네요..

딱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라고 할까요??ㅎㅎ 어쩐지 손님들 보니까 남자분은 별로없고

거의다가 여자손님들이였습니다. 그 이유를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ㅎㅎ

제 입맛에도 딱 좋아서 또 한번 오고싶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폭풍 흡입을 마치고 마지막 야채가 남았습니다. 남아있는건 다 건져내서 내 그릇에 담아주는 친구의 센쓰~!ㅎㅎ

 이것도 라이스페이퍼에 먹으면 쫀득하니 너무 맛이 좋더군요..

나중에 안건데.. 남은 국물과 건더기엔 밥을 넣어 죽으로 만들어 먹더라고요.

신기하기도 하고... 아이디어가 참 좋은거 같았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꼭 밥을 먹어줘야 하거나 배가 덜찬 손님들에게 딱 좋은 서비스가 되겠더군요.

 

이렇게 밥을 넣고

어느정도 끓게 되면 날계란을 톡톡 깨서 넣어줍니다.^^

팔팔팔 끓어오르면 살살살 저어주면서 쫄아주면 끝납니다~~^^

죽이 완성되었네요...

진심 샤브샤브도 맛있었는데.. 죽은 더 맛있었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는게 좋았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죽 먹고싶어서 또 샤브향에 다녀와야겠습니다.... ㅎㅎ

마동 샤브향~~~ 고고~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