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찍어요

녹보수 나무에 꽃이?

언니집 거실에 있는 커다란 녹보수 입니다.

급하게 사진을 보내왔어요..

예전에 봤던거보다 잎사귀도 튼실하고 많이 컸네요..^^

언니가 사진을 보낸이유는 꽃하나가 활짝펴서.. 신기해서 보낸겁니다.

몇해동한 꽃이 핀건 처음 본다면서요..ㅎㅎ

외롭게 하나가 폈는데.. 보이시나요????ㅋㅋ

검색해보니 녹보수가 꽃을 피우긴 하는데 참 드물다고 하더군요.

화원에서도 꽃피우는걸 잘 못본다면서..ㅎㅎ

때문에 재물, 대박 이란 뜻이 있다는 녹보수 나무? 꽃? 입니다...^^

ㅎㅎ 볼때마다 기특하단 생각이 드네요....^^

지지말고 오랫동안 이렇게 피어있음 좋겠습니다..ㅎㅎ

귀엽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