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려요

겨울 먹거리~! [길거리 음식, 톡톡스케치]

 겨울 먹거리~!

겨울철의 묘미는 이런 길거리 음식들이죠~~

날씨가 추워질땐 늘 생각나는~! 너무 맛있는 먹거리들~!

아쉬운대로 그려 보았습니다...ㅎㅎ

 

밑그림을 그리고용~~~~

 

색을 살짝 입혀줍니다.

 

바탕화면을 검정색으로 바꿔주고요~~~

 

먹거리들이 따뜻하단걸 표현해 줍니다.ㅎㅎ

 

 

 

 

완성

 

맛있는 먹거리들 완성~!

호떡이랑 계란빵 진심 땡기네요..ㅎㅎ

 

겨울은 춥지만 이렇게 먹거리들이 많아서 그나마

위안이 좀 됩니다~!!!!^^

 

 

"자~자~ 눈으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