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맛집]쉐프의부대찌개&튀김만두


사무실분들이 부대찌개를 참 좋아하셔서 요즘 자주가는곳이
[쉐프의부대찌개]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고있네요~ㅎㅎ
이번주도 역시나 다녀왔죠~



이미 부대찌개  메뉴는 다 먹어봤고요.. 다시 메뉴를 차례대로 돌아가며 먹고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어요~
여러가지 먹어봤지만..
제가 좋아하는 요거트맛이라서 딱 좋더라고요~^^
농담안하고 뜨거울때 먹으면 한판 다 먹을수 있을만큼 제입맛엔 짱입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걸 아시니까 꼭 "고르곤졸라피자"로 주문해 주세요^^

그리고 처음으로 시켜먹어본게 "튀김만두"입니다.
진~~~짜 왕만두에요 얼마나 큰지~^^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가 컸는데 일만 크기에 놀랬답니다.
크기가 느껴지시나요?^^
이렇게 큰 만두가 있나 싶었네요..ㅎㅎ


더 놀랐던건 속이아주 곽 찼더라고요.
대부분 이렇게까지 빵빵하게 채워지진 않았던거 같던데..
"쉐프의부대찌개"개는 역시 다르더군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정도였고
맛도 정말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쉐프의부대찌개에서는 부대찌개도 정말 맛있지만 사이드메뉴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쉐프의부대찌개~! 꼭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