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맛집-최네집 부대찌개

오랜만에 점심을 최네집 부대찌개 에서 먹었습니다~^^
춥고 배고프니 소세지가 땡기더라고요~^^

보세요~^^
반찬도 참 여러가지죠~ㅎㅎ
최네집은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 잔뜩있어서..
갈때마가 기분이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처음부터 라면사리를 넣어주는 센스~!!^^
건져먹을게 참으로 많네요~~ 행복합니당..ㅎㅎ

늘 생각하는거지만.. 밥양도 어마어마 합니다.

진심.. 최네집에서 밥먹고나면 어찌나 든든한지.. 오후 늦게까지도 끄떡없어요...ㅎ

저는 요요 소세지가 너무 너무 좋아요~

입안가득 넣고 씹으면 부대찌개만의 그 소세지 맛이 진짜 짱이에요~ㅎ

부대찌개는 김치도 적당히 익어야 맛있지만..

소세지 맛이 좋아야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드는거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최네집 부대찌개는 소세지가 맛있는거 같아요.

조만간 또한번더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강추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