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혼밥-마동 "고봉민 김밥 & 떡볶이"

오늘도 아주 용감하게 혼밥을 먹었습니다~
사실 회사분들은 짬뽕드시러 가셨고..
저는 어제 짬뽕을 먹었기 때문에..혼자서 김밥먹겠다고 한거에요~~ㅋ
그런데 김밥 한줄로는 안될거 같아.. 떡볶이도 시켰답니당~^^

우와..맛있겠죠~?^^
혼자 먹으려니 양이 많은거 같았는데..

먹어보니 다 들어가더라고요..ㅎㅎ

아시다시피 이렇게 떡볶이 국물에 김밥 찍어먹는맛이..
짱이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도 한가득있고 떡도 맛있고~^^
혼밥한거 후회가 안되더라고요~ㅎ

사실 이사님 전화오셔서..
탕수육 시켰다고 "김밥한줄 싸와서 여기와서 먹어라"
하셨거든요~^^그래도 의리있는 회사식구들이죠??

이렇게 맛있는 떡볶이를 시켰기에..정중히 거절을 했었네요~^^

고봉민 김밥&떡볶이~!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ㅎㅎ

여러분들은 오늘점심 뭘 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