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맛있는 "쭈꾸미 삼겹살&잡채"

"쭈꾸미 삼겹살볶음"..드셔보셨나요??
전 안먹어 봤습니다..ㅜㅜ
이건 친구가 보내준 사진인데..보고나니 정말 먹고싶네요..ㅜㅜ

제 눈에는 "쭈꾸미 삼겹살볶음"만 보이는게 아니네요~
저저 먹음직스런 잡채를 보세요~!!ㅎ
입안에 한가득 넣으며 호로록 먹고싶습니다~^^
진짜 저의 침샘을 확실하게 폭파시킨네요~ㅜㅜ

요요 깻잎위에 "쭈꾸미삼겹"이라니..!!
진짜 맛있게 먹을줄 아는 친구인듯요~~ㅋ

친구가 오랜만에 솜씨를 발휘하고 보내줬던 사진인데..제가 부러워하니까
나중에 꼭 만들어 주겠다는 약속을 받아내고야 말았습니다.ㅎㅎ
저도 깻잎에 다 "쭈꾸미 삼겹"을  싸먹을 겁니다~~!!ㅋㅋ
생각만해도 벌써부터 행복해지는 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