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

친구와 함께했던 2018년 망년회~(새로운 2019년 맞이~)

2019년 새해가 밝았네요~^^
2018년 12월 31일 어젠 제일 친한 친구와 망년회겸 지난 생일파티를 했습니다~^^
서로 바쁘다보니 또 언제 만날지 기약이 없기에요..ㅋ

바삭하게 구워내는 치킨 한마리와 크가 함께있으니
부족한게 없더라고요~
무엇보다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 함께이기에 2018년 마무리를 잘한듯 합니다.

치킨소스가 있었는지 몰랐네요..그냥 먹어도 맛있었거든요^^

역시 저는 닭다리를 뜯었고..
친구는 날개쪽을 뜯었죠.
이친구 만날땐 좋아하는 부위가 틀리기때문에 절대 싸울일 없어 좋아요~ㅎㅎ

친구가 뚜레쥬르에서 사온 케이크 입니다.

초에 불을 붙이고~냠냠~~^^

크기도 딱 좋았고 무엇보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구르트?요거트?  아무튼 하얀크림이 생크림은 아닌거 같았는데..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치즈도 깔려있었는데..처음 맛보는거지만 반했네욥^^
뚜레쥬르에 가면 어떤 케이크였는지 이름이라도 알아봐야 겠어요~ㅎㅎ

솔직히 치킨보다 케이크를 더 많이 먹은거 같아요~^^

이렇게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ㅎㅎ

친구와 함께했던 2018년 마지막 밤..즐거웠습니다.
2019년에도 많은 일이 있겠지만..소원하는 모든일들이 다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바래봅니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