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용우동-> 양푼이비빔밥,떡볶이 [마동점]

용우동 - 광양마동점

용우동에 다녀왔습니다.

사무실 근처에 오픈한걸 한참 후에야 알았지 뭡니까..ㅎㅎ

손님들도 북쩍거리고... 맛있는 식당인거 같았어요~~~

때문에 일단가서 먹어보기로 했지요~~~ㅋㅋ

 

종류가 너무 많았습니다..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생소한 이름들이 많더라고요.

앞으로 그 많은 음식들을 다 먹어보기로 하고~ㅎㅎ

일단 실패하기 싫어서 만인의 "양푼이비빔밥" 으로 주문했습니다.

싱싱한 야채가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쨘~!!

비쥬얼 어때요??

완죤 괜찮쵸??ㅎㅎㅎㅎ

야채가 너무 많아서 비벼보니 진짜 한양푼 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양푼이비빔밥" 인가 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야채도 듬뿍들어있고.. 고추장 소스도 맛있어서..

밥을 비벼놓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고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이것은 "튀김범벅 국물떡볶이" 라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먹음직한 국물에

(어묵+떡+만두+김말이)등등이 들어있어요.

양푼이비빔밥도 맛있었지만.. "튀김범벅 국물떡볶이"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고..ㅎㅎ

튀김을 찍어먹는 재미가 너무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메인요리 하나 시키고..

"튀김범벅 국물떡볶이" 도 계속 시켜먹을거 같아요......^^

처음 방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될거같습니다.ㅋㅋ

 

[용우동 광양마동점]여러가지 음식을 먹어보고 싶으신분은

꼭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 안하실거 같아욥...!!

먹어보니까 모든 메뉴음식을 잘하실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