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너무 맛있는 언니표 밥상-[오리불고기]

진주 언니집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맛있는것도 얻어먹고 왔지욥~~~ㅋㅋ 바로

"오리불고기~!!!"

가지나물 이랑 멸치 그리고 배추김치~~ㅎㅎ

반찬 참..인간적이지요??

하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당...^^

역시 얻어 먹는건 더 맛있는듯~~~ㅋㅋ

솔직히 오리불고기 하나만 있어도 밥한공기는 뚝딱 입니다~

아니..두공기??ㅋㅋ

 

신선한 상추에다가 싸먹을 겁니다.

우왕.....ㅋㅋㅋㅋㅋㅋ

상추에 이랑 오리불고기를 넣고 요래요래 싸먹으면..... 와우!

아~! 마늘 장아찌를 빼먹었네요...

아시겠지만..요거랑 함께 먹음 진짜 더 맛있습니다..

입안도 깔끔하고요..... ^^

헤헤.. 또먹고 싶네요...ㅋㅋ

언니네에 가면 맛있는 밥상을 차려줘서 너무 좋아요... 땡큐땡큐~!

 

 

 

-너무 맛있게 먹었던 언니표 밥상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