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업그레이드된 편의점 도시락-매콤치킨 스테이크도시락

드라마 공심이에서 나오는 안단태는 "임금님표 도시락"을 먹던데...

저는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을 먹습니다..ㅋㅋㅋ

사무실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비올때나 혼자 밥먹기 귀찮을때 종종 사먹는 도시락인데요...

매번 먹을때마다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가격은 4,500원~!

 가격대는 마음에 듭니다..ㅋㅋ

따뜻한 도시락을 먹기위해서는 전자렌지에 1분 30초 데워야 하지요~~^^

전 정확하게 1분 30초 데웠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비엔나도 보이고.. 이 도시락의 핵심인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 보입니다...

하얀 쌀밥에 검정 깨를 솔솔 뿌려 놨네요~~ㅎㅎ 센스 있돋음....ㅋ

와우.. 가까이서 찍으니까 뗏깔 곱죠?

치킨도 꽤나 맵게 보입니다.. ;;

스파게티도 소스가 듬뿍있어서 굉장히 맛이 괜찮았습니다..ㅎㅎ

딱 한젓가락 뜨니까 없어서 살짝 실망을~!!ㅎㅎㅎ

 또먹고 싶네요~~^^

탁자에 신문지를 깔고 폭풍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역시 첫번째 젓가락질은 '매콤치킨 스테이크'로 돌진~!!

음...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짠맛도 있어서 밥에 함께 먹으니 딱 좋았던거 같습니다.

요눔 살짝 짜지만 맛있네요.....^^

한입거리 스파게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간혹 한번씩 사먹는 편의점 '매콤치킨 스테이크' 

가끔씩 먹으니 별미네요..ㅎㅎ 짱입니당....^^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