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롯데리아 세트메뉴-한우불고기+핫크리스피버거

오랜만에 조카랑 롯데리아에 다녀왔어요~

한우불고기+핫크리스피버거.. 세트메뉴 이고요..

치즈스틱+양념감자+콜라2

백만년만에 롯데리아에 온거라 너무 신났어요..ㅎㅎ

핫크리스피버거는 기존 햄버거 크기였는데요......

한우불고기는 진짜 컸어요. 제 조카 얼굴만한 크기~!!!

조카가 먹었습니다~~^^

체격은 작은애가 저게다 어디로 들어가는건지.. 신기할따름~~

쨘~~

전 처음 먹어보는 핫크리스피버거를 선택했지요~^^

맛이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흠.. 제스타일은 살짝 아닌듯 했어요

전 새우버거를 좋아하는데.. 그냥 새우버거를 먹을껄...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핫이라고 해서 매울줄 알았는데.. 매운 느낌보다 짠맛이 더 느껴진듯..

전 아무리 맛있어도 짠건 싫거든요~ㅜㅜ

덕분에  평소에 잘 안마시던 콜라도 다 마시게 되더라고요.

다 먹고나니 아주 든든하긴 했습니다~~^^

치즈스틱맛도 좋았고... 양념감자튀김도 아주 맛있었어요~

핫크리스피버거가 살짝 짰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대체로 만족만족 이였습니다...^^

조카애한테 간만에 점수좀 땄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