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내사랑 꿀떡+반달떡~(순천 역전시장)

얼마전에 친구가 사무실로 직접 떡배달을 해준적이 있었어요..

순천역전시장을 지나가다가 떡을샀는데.. 떡이라면 자다가도 깨는

제 생각이 나서 주고 간다면서요..ㅎㅎ

그날 친구 덕분에 회사동료들과  이 반달떡과 꿀떡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기억이 납니다.

이후로 한번씩 생각날때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이렇게 직접 사와 간식으로 먹곤 하지요..

전에는 밋밋한 쑥색과 하얀색 반달떡이였는데.....

오늘은 이렇게 분홍색 허리띠를 했어요..ㅎㅎ

색이 고와서 그런지 더 맛깔스럽게 보이는거 같았습니다~~~

한번 먹게되면 쉴새없이 먹게되는..."마약과 같은 반달떡과 꿀떡~!"

다른 가게와는 달리 시장에서 사는 떡이 최고인거 같습니다..ㅎㅎ

기회되시면 꼭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진짜 반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