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친구표 분식~^^(김밥,떡볶이,김치부침개)

친구집에 놀러갔더니..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해줬어요~ㅎㅎ

원래는 김치 부침개만 주문했었는데..;; 떡볶이랑 김밥까지 해놓은거 있죠~ㅜㅜ 감동감동..

그..런..데..요...

김밥에 단무지가 없었어요~ 이유가 뭔가했더니....

집에 단무지가 없어서 안넣었대요..ㅋㅋㅋ

그래도 다른거에 간이 베어있어서 그런지 맛은 신기하게도 좋았어요~ㅎㅎ

이건 떡볶이...^^

떡볶이가 아주 제스타일 이였어요~!!!

일단 떡이 굵어서 맘에 들었고~~ 씹는 식감이나 맛까지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한접시 더 먹었다는 사쉴~~ㅋㅋ

원래 제가 주문했던 김치 부침개입니다.

알고보면 해물도 넣어서 더더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부침개도 나중에 두어장 더 부쳐 먹었답니다..ㅋㅋㅋ

 

- 친구에게 대접받았던 화려한 밥상 -

친구한테 이렇게 대접을 받아도 되는건지~~^^

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분식을 먹어봤네요...

거짓말 안하고 사먹는것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부탁에 칭구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