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럭셔리콘-빙그레 프리치콘

날씨가 더워서인지..
요즘은 아이스크림이 마구마구 땡기네요^^
시도때도없이 땡기니.. 이것이 문제입니다~ㅜㅜ

더군다나 사무실 옆건물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생겨서..
그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매일매일을 감사히 잘먹고 있네요..ㅎㅎ
그래서~!
오늘도 냠냠~^^
아침부터 냠냠~~^^

모닝커피?? ~~NO~~!
모닝 아이스크림~~ YES~~

보시다시피 과자 두깨가 굉장히 크고 두꺼워요~
씹는 재미가 있네요~ㅋ

요요~프리치콘~!
정말 맛있네요.. 다른 콘보다 가격대는 좀더 비씨지만..
이왕 사먹는다면 프리치콘도 자주 먹어야 겠어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