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대박~!아이스크림 할인점 생겼음~

룰루루~~~~^^
저희 사무실 근처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생겼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로 희소식이네요~ㅎㅎ
점심을 먹고 한보따리 사서 사무실로 들어가는 중입니다~^^

이렇게 사무실 냉장고에 꽉꽉 채워놓았습니다~^^
왠지 뿌듯하네요~ㅎ

살짝 출출할때쯤 평소 좋아하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맘때 콘"을 꺼내 먹었습니다~^^
상큼하니 너무 맛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딸기맛도 있는데..딸기맛도 정말 맛있어요~!!ㅎ

출출하고 살짝 졸리기도 했었는데..
요맘때 덕분에 졸음도 달아나고..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사무실 근처라서 앞으로 자주사먹을거 같네요~ㅎㅎ
부지런히 먹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