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더울땐 아이스크림이죵~^^ [파르페]

저희 사무실 근처에 365 아이스크림 할인점 이 생겨서...요즘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어찌나 덥던지... 한보따리 사왔습니다..ㅎㅎ

항시.. 3~4시가 되면 왜이렇게 힘이 심심하고 출출해지는 걸까요~~ㅎㅎ

어쩔수 없이... 파르페를 꺼내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파르페의 꾸껑을 열어보니.. 정말 먹음직 스럽더군요..ㅎㅎ

입으로 베어 물다가.. 문득 생각이 든게.. 이 손잡이 부분은 어떻게 먹어야 하는걸까.. 입니다..ㅎㅎ

사실 떠먹는 수저도 함께 가져왔어야 했는데.. 제가 깜빡했지 뭡니까~ㅋㅋ

그래도 괜찮습니다.. 탕비실엔 일회용 수저가 있으니까용~~

당장에 일회용 수저를 가져와서 이렇게 퍼먹었는데요...ㅎㅎ

감질맛 나게 작은 수저로 퍼먹는것 보다.. 이렇게 크게 퍼먹는게 훨씬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수저가 크니.. 몇수저 푸지 않았는데 바로 바닥을 드러내더군요~~ㅎㅎ

쨘~!!!

아주 깔끔하게 긁어 먹었지요?ㅎㅎㅎㅎ

그리 달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거 같습니다.

파르페 아이스크림.. 꼭한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