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고급진 아이스크림-빙그레 프리치콘

예전에 (바닐라+초코맛)을 먹어보고 반했던 프리치콘~!
오늘은 (바닐라+딸기맛)이 있길래 바로 사왔습니다~^^

처음볼때부터 느꼈지만..참 고급져 보이는 프리치콘 입니다~ㅎㅎ
딸기맛이라 한껏 기대하는 마음으로 뚜껑을 열었네요~^^

꺄..
이 비쥬얼~~!!너무너무 맘에 듭니다~~~ㅎㅎ

드디어 먹었네요~^^
진짜 부드럽고 딸기향이 강하다 생각들었어요..

어떤분들은 싱거운 맛이라고 하시던데.. 먹어보니 싱겁기는커녕..
딸기향이 아무 강하던데요..ㅎ 물론 각자 입맛이 다르니까요..
확실히 알기위해선 드셔보시는걸로~!^^

이런종류의 아이스크림은 그렇게 차갑지 않아서.. 몇입 베어먹으면
바로 바닥이 보이곤 하죠~^^

다 먹다보면 마지막에 쵸콜렛이 들어있어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씹혀서 무척이나 반갑더라고요~ㅎㅎ

이렇게 프리치콘 딸기맛을 먹어보았는데요..강한 딸기맛과 달달함이 기분좋게 만들어 주더군요.

사실
바쁜 회사업무로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달달하게 먹었더니 더 기분이 좋았졌던거 같습니다~~ㅎㅎ

프리치콘 쵸코맛도 있으니 기호에따라 드셔보세요~맛이 좋습니다~^^

 

강추강추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