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거제고구마-몽돌빵

이사님께서 출장다녀 오시면서 사다주신 몽돌빵 입니다~
저도 처음보는건데..제가 좋아하는 고구마여서 너무 좋았어요~^^

한개당 칼로리는 비록 높았지만..(그냥 보지맙시다)
괜찮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살안쩌요..ㅡㅡ

몽돌빵을 꺼내보면 이렇게 작은봉지안에 있어요~^^
귀엽더라고요~ㅎㅎ

꺼내면 요만해요~^^

베어물면 이렇게 고구마 앙꼬가 있습니다~^^
적당이달아서 맛있었고..무엇보다 고구마 앙꼬가 쫀득거렸다는거~

이런 식감은 또 처음이네요~^^
딱 마음에 들었답니다~!!

전체 8개가 들어 있었는데..다 저의 뱃속에 저장하고요~ㅎ
딸랑 3개 남았네요.. 조금 천천히..
쉬엄쉬엄 먹어야겠습니다~!ㅋ
아껴먹는단 소리죠ㅎㅎㅎ

옹돌빵 처음 먹어보니 앞으로도 계속 사먹고 싶은 그런맛이였습니다.
강추강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