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빙그레] 빵또아 레드벨벳

빵또아 레드벨벳~!
드디어 먹었습니다~~^^ㅎ
포장지가 빨개서.. 딸기맛이겠거니 했는데..
크림치즈 였네요~^^

칼로리190~!

갑자기 이런말이 생각납니다.  "맛있는거 먹을땐 살 안쩌요~" ^^


빨간 카스테라가 눈에 확 띄네요^^
하얀크림치즈에 점박이 보이시나요? ㅋ
쿠키?가 들어있습니당~ㅎㅎ
밋밋하지 않아서 더 맛있어 보이더군요~~~

한입 베어먹어보니.. 역시 크림치즈가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치즈맛을 싫어하는편이 아니라..
빵도 푹신거리고 치즈맛도 너무너무 좋았네요.^^

빵또아 레드벨벳을 먹으면서 처음 들었던 생각은.. "빵또아 시리즈중에서도 단연 으뜸인듯 싶다 였어요~"

단지.......... 3분의 2를 먹을때까진 말이죠...ㅎㅎ
진한 치즈맛이 맛있긴한데.. 나중엔 살짝 느끼해지고.. 질립니다.(제 입맛엔)

 

 

딱 요만큼 남았을때.. "아.. 치즈맛이 살짝 느끼하다.." 생각이 들었어요.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진으론 되게 두꺼워 보이는데..
그렇게 두껍진 않지만 얇지도 않아요~^^ 적당한 크기인듯~!

빵으로 덮여있어서 그런지..
역시 출출할때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빙그레] 빵또아 레드벨벳~!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맛있게 드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