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찍어요

오리온 후레쉬베리 [국산딸기크림]

출출해서 처음으로 사온 오리온 후레쉬베리 입니다.

딸기맛이라 마음에 들어요~~ 작은 상자에 들어있는것도 마음에 들고용 ~~ㅎㅎ

옆면을 보면 제품설명이 쫙~ 나열되어 있는데.....

연두색 바탕의 글이 눈에 띕니다..ㅎㅎ 밀, 계란, 대두, 우유 함유~!ㅋㅋ

나머지 글씨는 패쓰패쓰~!

짠~!! 딱 2봉지가 들어있어요.

너무 달아서 한봉지 먹기엔 좀 아쉽고..2봉지면 딱 좋겠다 생각했는데..

마침 딱 2봉지가 들어있었어요... 짱입니당~!!ㅋㅋ

 

ㅎㅎ 드디어 한봉지를 꺼냈습니다~!

내용물을 꺼냈을때.. 딱 봉지에 나온 사진처럼 먹음직스러웠음 좋겠네요..

저저 빨간 크림좀 보세요~~ 흐흐흐...

진짜 맛있겠네요...

그럼 부푼 마음으로 뜯어보겠습니다~!!!!

으랏차차차차~~~!!

엥? 크림이 분홍빛이네요..ㅎㅎ 비록 봉지처럼 빨갛지는 않지만..

대신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마음에 듭니다.ㅎㅎ

흠.. 그런데.. 빵크기가 왜이렇게 작다냥...;; 아쉽아쉽~!!

입 크게벌리면 한입꺼리겠네요...ㅡㅡ

 

그럼.. 아껴먹기 위해~! 조심조심 여러번 베어물겠습니다~!ㅋㅋㅋ

분홍빛에서 더 진한 분홍빛도 보입니다. 크림과 딸기의 만남~!!

나름 딸기맛이라고..  그맛이 느껴지네요..ㅎㅎㅎㅎ

비교샷 들어갑니당~~ㅋㅋ 어때요??

사실사뭇 다르긴 하지만.....뭐....;;

맛있으니까.. 그냥 용서하겠습니다..ㅋㅋㅋ

 

한입꺼리 후레쉬베리를 여러번 베어 먹고있는중 입니다...

그런데..너무 감질맛 나서 안되겠어서...

나머지 하나 먹을땐.. 한입에 꿀꺽 먹어버렸네요.^^

 그제야 먹은 느낌 이였다랄까요...ㅋㅋ 이게 제 스퇄이지요~~ㅋㅋ

 

암튼...후레쉬베리 크기가 좀더 컸음 좋겠습니다.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움짤로 마무리~!

제목은 "빛나는 후레쉬베리"ㅋㅋㅋㅋ

우연히 전등 불빛에 살짝 반사되는걸 보고 이뻐서 찍었는데...

실제론 결국...별로 이쁘진 않네요..ㅋㅋ

그래도 내용물은 맛있어요~~~ 

후레쉬베리 정말 강추 강추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