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찍어요

대한명인-팥&견과류의 만남 "밥알찹쌀떡 "

이것은 떡일까요... 빵일까요??ㅎㅎ

얼마전 이사님께서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댁으로 가져가셨는데..

오늘 사무실 냉동고를 열어보니  출출할때 하나씩 먹는다고 사무실로 가져오셨더라고요....

덕분에 저도 두어개 꺼내먹고 있습니다..ㅎㅎㅎ

 

"밥알찹쌀떡... 국내산 쌀과, 팥이 100%~!."

뜯자마자 코를 자극시키는 쑥향~~~ !!

정말 좋네요.......^^ 주먹밥 같습니다....^^

찰떡처럼 부드럽지 않고 뭔가 울퉁불퉁한 비쥬얼~!

식감은이 참 특이 했습니다.

씹자마자 왜 "밥알찹쌀떡" 이라고 했는지 알거 같았어요...ㅎㅎ

무엇보다 달지않는 팥과 함께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너무 고소하고 또 고소하네요... 진심 맛있습니다~!!!^^

보이시죠? 견과류가~~~ㅎㅎ

대한명인 이래요.. 인터넷 찾아보니 꽤나 유명한거 같습니다.

떡이라고 다 똑같은 떡이 아님을 오늘 느꼈네요.

생전 처음접해본 "밥알찹쌀떡"

식감도 재밌고, 쑥향이랑 달지않은 팥과 견과류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요~~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좋네요..ㅎㅎ

 

대한명인 "밥알찹쌀떡" 꼭한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