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삼천포 복원횟집

여긴 삼천포 복원횟집 입니다~~~^^

지난 월요일에 가족 전체가 1년만에 모여서 를 먹어었지요..

원래 저는 회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무슨맛으로 먹는지 도대체가 알수 없었거든요..ㅎㅎ

그런데....

이번에 삼천포에서 먹었던 회는 지금까지 제가 먹었던 모든양보다

더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가족들이 꼭꼭씹으면 단맛이 난다기에 따라서 먹었더니..

먹을만 하던데요~~ㅎㅎㅎㅎ

회를 초장찍어서 깻잎에 싸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저희 형부가 어렸을때부터 자랐던 곳이 삼천포인데요...

복원횟집이 맛있다고 하시더니.. 진짜.. 괜찮더라고요...

코스로 여러가지도 나오고 진짜 맘에 들었어요..^^

요거는 조카애들이 워낙 잘먹길래.. 전 못먹었어요...

나름 양보를 똻~!!ㅋㅋㅋ

무슨 회를 시킨줄도 모르고.. 먹긴 했는데요...이렇게 간장과 와사비에 찍어먹어도 괜찮았고..

이렇게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ㅎㅎ

사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분위기맛으로 먹었던건 아니였을까 생각됩니다..ㅎㅎㅎㅎ

오빠는 중국에

언니는 진주에

동생은 아산에

엄마와 저는 광양에...뿔뿔히 흩어져있다보니..

이렇게 모이기가 힘든데..

진짜 오랜만에 모두가 모여서 좋은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네요~~ㅎㅎ

 

삼천포 가시면 꼭 복원횟집에서 맛보세요..

안좋아하는 저도 잘 먹고 왔답니다~~~ 강추강추용~~

 

 

'I LOVE~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니표 저녁밥상-전어구이  (6) 2017.08.31
중마동 분식-먹을래 싸갈래  (18) 2017.08.26
삼겹살 과 목살  (8) 2017.08.11
비빔면의 변신  (16) 2017.08.05
마동 고봉민 김밥-라볶이  (8) 2017.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