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두기~!/성경속 진리들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하나님의교회]

사람의 눈으로는 구원자를 알아보고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만큼 우리와 생활하시는 모습이나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이기에 더욱 그러하죠. 그러나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 그들은 무엇을 보고 믿는 것일까? 그것은 바로 예언의 말씀인 성경입니다.

 


2000년 전 우리 구원을 위해 친히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을때의 이름은 "예수" 입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오신 예수님을 2000년 전 하나님을 믿는다 하던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믿지 못했습니다.  믿기는 커녕 모진 핍박과 십자가에 못밖아 죽이기까지 했지요.

하나님께서는 분명 성경의 예언대로 이 땅에 오시고, 성경의 예언대로 올리우셨습니다. 이처럼 성경에 분명하게 기록해 두셨지만 그들이 믿지 못했던 것입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요10:33]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결국 그들은 육신의 모습으로 오셨다는 이유 하나로 영접치 못하고 배척했던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보기에도 고운 모양도 풍채도 없으셨습니다.


[사 53:2 ]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 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 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결국 그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했던 이유는 예수님의 육신적 모습을 바라보았기 때문입니다.

손을 씻지 않고 먹고 마신다고, 죄인과 음식을 같이 먹는다고, 목수의 아들이라고, 글을 배우지 못했다고.. 이처럼 육신적인 예수님의 모습을 보고 결국 믿지 못했습니다.

바로 성경의 예언은 보지 못하고 자기와 똑 같은 사람이라고 믿지 못했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없을까요? 전지 전능 하나님이시기에 얼마든지 오실 수 있습니다. 입술로는 하나님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라 하며 실상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을때엔 믿지 못하는 자들은 2천년 전이나 지금이나 어찌 그리도 똑같을까요..!


그렇다면 그리스도를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똑같이 성경을 보고 똑같이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지만 분명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있습니다

-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무리에 속해야 겠습니까?

  2000년 전이나 우리가 살고 있는 오늘날이나 그리스도께서는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의 복음을 전파하시고 ,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십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오셔서 모든 생명의 진리를 회복해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어 영생에 나아가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께서 회복해 주신 새언약 유월절등 새언약의 진리를 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