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짬뽕-사천식해물덮밥 [마동맛집]

마동짬뽕에서 오늘은 "사천식해물덮밥"을 먹었어요..

워낙 짬뽕이 맛있다는 소문이 있는 맛집이라..

저도 "해물짬뽕 밥"을 자주 먹어었는데...

오늘만큼은 별미로 "사천식해물덮밥"을 시켰지요~^^

비쥬얼은 이러합니다...

맛있겠지요???????ㅎㅎㅎ

제 기준엔.....

밥양은 조금 적은편이였고... 해물은 많은편 이였어요.

사무실 직원들은 맛있다고 잘 먹었는데...

저는 해물짬뽕을 먹을걸... 했습니다 속으로..ㅎㅎ

좀 아쉬웠던건 계란국이 나오는데...

계란국보다 얼큰한 짬뽕국물이 나왔다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짜장,짬뽕,탕수육'등 다 맛있는데..

덮밥류는 저와 살짝 안맞는거 같아요... ㅎㅎ

맛이 없단건 아닙니당~~흐흐흐...

 

마동짬뽕에 가시면 해물짬뽕 꼭 드셔보세요... 반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