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점심시간에 줄서서 먹는 "마동짬뽕" 광양맛집- 뗏깔좋은 자장면~!

친구가 오늘 먹었다고 보내준 자장면 사진입니다.

저도 자주가는 마동짬뽕 이란 중화요리집에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사실 사무실에서 일주일에 1~2번 정도는 꼭 가는곳이라.. 처음엔 별로 부럽거나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계속보니.. 막 땡기는거 있죠..ㅎㅎㅎㅎ

더군다나 마동짬뽕은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몰려서 줄서서 먹어야 하는곳이거든요..^^

 

내일은 꼭 마동짬뽕에 가서 저 자장면을 꼭 시켜먹도록 해야겠습니다.

여기가 짬뽕도 맛있고 자장면도 맛있거든요..

맛을 알기에 급 더 땡깁니다~!!ㅎㅎ

 뗏깔도 곱고 맛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