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내 사랑 빵~^^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빵을 샀습니다~~~^^
그중 정말좋아하는 생크림이 듬뿍 담긴 식빵???을 시식해봤지요~♡

이햐~~~
생크림이 얼마나 많은지..한입 베어물때마다 생크림이 쫘악~~!

이런~~
차 핸들에도 묻고.. 제 손에도 생크림이 잔뜩 묻어버렷네요 ㅎㅎ
닦아내느라 수고좀 했습니다~ㅋㅋ

아~ 맛있네요~^^
느끼할줄 알았는데 괜찮았어요~~~ㅎㅎ
사실..살~짝만 덜 달았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텐데..^^
아마 그자리에서 두,세개는 더 먹었을텐데 말이죵~^^ ㅋㅋ
이부분이 살짝 아쉽긴하지만.. 대체로 만족만족 대만족이였습니다.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