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역시 팥빙수는 설빙~이다.. [설빙 광양 중마점]


오늘 친구 2명과 함께 설빙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의 외출이라.. 친구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ㅎㅎ

다시 학창시절로 되돌아간 느낌이랄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친구들과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시간들이였습니다.~~~^^


"리얼초코설빙" 입니다.

이햐~~~~ 이거 왠지 칼로리 폭탄 같아요~!!! 먹을땐 모르겠더니만...ㅋㅋ

인절미,카라멜커피,초코~

3명이서 입맛따라 시켰습니다..^^

참고로 저는 "카라멜커피빙수" 를 시켰지요~~

3개중에서 이게 젤 맛있더라고요....^^ 그렇게 달지않고 적당히 쓴 느낌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다 먹고 빈 그릇도 올리고 싶었으나.... 모양새가 어찌나 처참하던지....ㅋㅋㅋ

 

날씨가 추워지니 팥빙수가 더 땡기는거 같습니다.

한여름일때도 찾지 않았던 빙수를 요즘 들어 더 자주 먹는거 같아요..ㅋㅋ

"먹어야죠 뭐~ "

"왜?"

"맛있으니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