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화려한 저녁상....

 화려한 저녁~!

 

 

 

월말이라... 야근을 했습니다~~

이렇게 야근때마다 라면을 먹었는데...

 오늘은 색다르게 우동을~!!!! 먹었네요..^^...ㅎㅎ

 

우동과 김밥 한줄과 입가심으로 가끔씩 먹음 정말 맛있는 약과와~!!

저녁을 너무나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인스턴트란 함정이~~ㅋㅋㅋ

 

오늘따라 엄마가 해주시는 집밥이 무척이나 그립긴했습니다~~~^^

배고프니 밥의 소중함도 느끼고요.... ㅎㅎ

 

그래도 저의 배고픔을 잊게 해준 "우동,김밥,약과"......

분명 고마운 애들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