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허니버터칩 자매품 허니통통~!

 허니버터칩 자매품...허니통통???

 

 

 

허니버터칩이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데.....

지인덕분에 이렇게 허니통통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ㅎ

허니버터칩이랑 비슷한 맛이라고 해서 더 기대차게 먹어씁쬬~~~^^

 

버터+꿀이 함류되어 역시 달긴하네요~

처음먹어본 느낌이랄까..!?ㅎㅎ

 

워낙 어른, 아이들이.. 허니버터칩 그맛에 푹~~빠졌다고 하길래..

허니통통을 맛보면서 너무 허니버터칩을 생각하고 먹어서 그럴까요?

일단 허니통통은 제 스퇄이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ㅎㅎ

 

달면서도 굉장히 물을 많이 마시게 하는 짠맛이 있음...

먹을땐 달다가도 굉장히 짠맛이 올라오네요...

물을 두컵 마신듯~~ㅎㅎ

물땜에 배부름~~~ㅡㅡ

 

물론 허니통통 맛은 정말 괜찮아요~~^^

 

그나저나....

자매품말고.. 어여어여 허니버터칩 맛보고 싶어요

언젠가 먹게될 허니버터칩~!

제발 뒤끝이 짜지 않았음 하는 작은 소망을 담아 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