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조카생일~뚜레쥬르 초코케이크


내일은 조카생일이에요~^^
때문에 지난 일요일에 미리 생일케이크를 사줬죠~ㅎ

뚜레쥬르에서 초코케이크를 샀는데..
제대로된 이름을 모르겠어요~ㅎ
이럴줄 알았으면 영수증을 챙기는건데욥..ㅡㅡ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조카 입맛에 맞게 초코로 샀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조카녀석이 좋아 하더라고욥~ㅋ


요즘은 이렇게 초를 꺾는다죠?
이왕 꺾을거 멋지게 꺾을껄.. 사진으로 보니 별로네요..ㅎㅎㅎ


초에 불을 켜고, 축하노래도 부르고~^^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초코케이크도 생각보다 달지않아서 우리 모두의 입맛에 딱~!
진짜 맛있더라고욥~^^


비쥬얼 보세요~^^
촉촉하니 식감도 딱 좋았습니다.

그러고보면..
전 제가 초코케이크를 안좋아 하는줄 알았는데..
뚜레쥬르.. 괜찮네요~~~~!!^^
가끔 생각날거 같습니다~ㅎ


조카녀석 생일날에 제가 더 즐거웠던거 같아요~ㅎ

부디
내일은 조카의 행복한 생일이 되길~
이모가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