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역시 야식엔 치킨과 피자죠~^^

중국에서 밤 11시에 시켜먹었던 야식입니다~^^
중국도 한국처럼 야식문화가 잘 발달된거 같아요..ㅎㅎ

피자가 참 특이하죠~? 뭉쳐있는 불고기.. 넘 웃꼈어요. 넓게 뿌려져 있을줄 알았는데 말입니다..ㅎㅎ
먹어보니..솔직히 한국피자가 더 맛있는거 같았고..치킨은 와우~!! 짱~!!

역시 어디에서든 치킨는 정말 다 맛있는거 같았어요~~^^

제가 피자보다 치킨을 더 좋아해서 느끼는 것일수도 있지만.. 치킨 정말 맛있네요..
(닭다리가 2개여서 참 슬펐습니다..ㅎㅎㅎㅎ)

피자는 다행히 제일 작은 사이즈를 시켜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오빠,조카,저.. 3명이서 먹었는데.. 역시 늦은시간에 먹으니 소화다 안시키고 잤더니만

아침에 얼굴이 퉁퉁 부었더라고요..ㅎㅎㅎ

이것이 야식의 묘미죠~~~ 아침에 퉁퉁부은 얼굴 보는거~~^^

또 먹고 싶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