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찍어요

빨갛게 익은 대봉 홍시~!^^ 효능

대봉홍시 입니다~ 진짜 예쁘게 익었죠~^^
저녁에 와보니 엄마가 대봉홍시를 몇개 따놨더라고요~

쨘~^^
홍시 좋아하는 분들 보시면 맛있겠다고 생각드실만큼 잘익었답니다~ㅎ
아쉬운건 저는 홍시보단 딱딱하지만 달달한 단감을 좋아해요~^^


때문에 홍시는 거의 저희 엄마만 드신답니다..

그런데!!!
홍시 효능을 보고 너무 괜찮아서~~이제부터 좀 먹어보려고요~ㅎㅎ

효능이 알고싶다구요???^^


홍시 효능입니다.

1. 설사 증상 완화에 딱입니다.

홍시속 타닌성분이 설사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된다네요~^^
식중독이나 장염등으로 고생할때 드시면 되겠습니다.
아시죠~?? 뭐든 적당히 드셔야 해요. 홍시도 많이먹으면 오히려 변비에 걸린다는 사쉴~~~~!^^

2. 숙취해소에 좋습니다.

저는 술을 안먹어서 공감은 안가지만.. 비타민C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알코올 성분을 분해시켜 준다고 하네요.

3. 눈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홍시에 풍부한 비타민A 성분이 눈의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하니..좋네요~^^



그밖에..

 


4.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역시 타닌이라는 성분 때문이죠.

5. 암예방..
6.면연력 강화
7. 피로회복!!!


만성피로인 저라서 이부분이 참 좋더라고요~ㅎㅎ

홍시 효능을 보아하니 홍시가 그냥홍시가 아니죠?
너무 달달해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집에도 있으니 살짝먹어보려 합니다^^

여러분들도 효능을 알았으니 지금부터라도 홍시 챙겨드세요~~~~!!^^
적당히 챙겨드시면 건강에도 도움이 되니 딱 좋찮아요~

홍시 강추욥~~~!!^^
 

 





'찍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동물(고양이) 새식구-하롱이  (7) 2018.12.07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연수원 가을풍경.  (4) 2018.10.31
하늘을 붉게 물들인 노을~  (6) 2018.10.04
건물위 하트 구름..  (10) 2018.09.29
시온-안개꽃  (10) 2018.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