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만두먹고 찐빵먹고 [맛집-광양중마점]

사무실 분들이 출출하다고 해서 만두4, 찐빵3개를 [만두먹고 찐빵먹고]에서 사왔습니다..ㅎㅎ

개별 포장이고.. 간장과 단무지도 별도로 넣어주셨어요. 모아놓으니 되게 푸집하게 보여요..ㅎㅎ

녹색포장은 만두, 주황색포장은 찐빵입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찐빵을 골랐습니다.

이렇게 보면 크기가 얼마나 큰지 잘 모르겠지요??

아기 얼굴만합니다..ㅎㅎ 그만큼 커요... 하나 먹으면 아주 든든하답니다.

팥이 아주 듬~~뿍 들어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조금 덜어내고 먹어도 될정도~~^^

가격은 하나에 천원입니다. 만두랑 찐빵 모두.

천원의 행복을 아주 만끽했네요..ㅎㅎ

맛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