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군대에서만 맛볼수있다는 몽쉘통통 딸기맛~![딸기케이크]

 

오늘 소포를 받았습니다~!!!!! 무엇이 들어있을까요??ㅎㅎㅎ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를 뜯어보니~!!!

쨘~!!! 몽쉘 딸기케이크가 들어있었네요~!!

그거 아세요?? 몽쉘 딸기맛은 군대 PX에서만 판매한다는 사실을요...^^

고로~! 군대에서만 먹을수 있는 귀한? 몽쉘 딸기케이크 입니당..호호호....

꽤나 많이 들어있죠?

사촌동생이 군대에 있는데... PX 담당님과 친분이 있어서..

이렇게 많은 몽쉘통통을 보낼수 있었다고 하더라고용...

군대에서만 먹을수 있는 귀한거니까... 맛있게 먹으라면서...ㅎㅎㅎ

아.. 그래서 딸기도 "논산딸기"만 썼나보네요..(^----^)

드디어 조카들과 시식을~!!!

저 검정바탕에 줄선도 살짝 분홍색이였는데.. 사진이 흔들려서 선명하질 않네요..ㅎㅎ

보이세요? 딸기가~~~!^^

바나나맛 몽쉘도 먹어봤는데... 그것보다 훤씬 딸기맛이 맛있는거 같아요.

많이 달지않고.. 향도 은은히 나는게 딱입니다.

물론 오리지날 [몽쉘카카오]가  제일 맛있긴하지만..ㅎㅎㅎ

귀한 딸기맛 몽쉘도.. 진짜 괜찮네요...

혹시 시중에도 판매되면 좋겠단 생각이 살짝 듭니다...^^

 

동생덕분에 귀한 몽쉘통통 딸기맛을 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맛보지 못했을 사무실 분들에게도 좀 나눠드려야 겠어요~~

맛있겠죵?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