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광양맛집-마동짬뽕] 굴짬뽕

혹시 굴짬뽕 드셔보셨나요??^^
겨울에만 먹을수 있는 굴짬뽕을 광양맛집[마동짬뽕]에서 점심으로 먹었답니다^^

저는 마동짬뽕에가면 볶음밥을 자주 먹는편이였는데.. 다른 직원분들 따라 주문했거든요~~ㅎ
굴짬뽕 안시켰다면 서운할뻔 했습니다~~^^

진심 맛있었어요!!
백짬뽕 하고는 또다른 느낌!!
비쥬얼은 비슷한데 백짬뽕보다 굴짬뽕이 훨씬 시원하고 맛있는거 같습니다~ㅎ

면도 탱글탱글 딱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야채도 듬뿍! 오징어도 듬뿍!!
굴은 그리 많진 않았네요 ㅎㅎ
그래도
굴짬뽕은 국물이 참 맛있는거 같습니다.
왜 인기가 있는지 오늘에서야 알게됐거든요.

원래 저는 건더기만 건져먹는 스타일인데..
오늘 만큼은 면보다 야채와 국물 위주로 짬뽕을 먹었던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양이 많아서 면은 살짝 포기할수밖에 없었지만..
양이 적었다면 한그릇 다 비웠을 거에요~^^

아직 겨울이 많이 남아 있기때문에 당분간 마동짬뽕에 가면 굴짬뽕 위주로 먹을거 같아요~~ㅎ
맛에 반했거든요~~~^^

진심 굴짬뽕 강추드립니다~
마동짬뽕에 가시면 굴짬뽕 꼭 드셔보세욥~~~~!!
짱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