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아주커치킨 -후라이드,양념 반반

오랜만에 먹어보는 아주커치킨~!입니다.
엄마께서 드시고 싶다 하여 퇴근후 사왔지요~^^

이햐.. 후리이드와 양념모두 맛있게도 생겼네요.^^
아우 먹음직~~~~스럽습니다.

바삭한 후리이드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닭다리를 뜯었죱~^^ㅎㅎ

아주 그냥 살살살 녹네요~♡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아주커치킨 입니다.
이러니 안 좋아할수 가 없네요.^^

오랜만에 양념치킨도 열손가락 소스 다 묻혀가며 맛있게 먹었던 아주커치킨 입니다.

엄마와 저는 후리이드와 양념을 좋아하긴 하지만..
다음엔 또 다른맛을어봐야 겠어요~^^

간만에 잘 먹었습니다~강추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