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숲분식-점심 메뉴로 손색없는 분식 (라면,떡볶이,김밥)

점심때 친구와 함께 먹었던 분식 메뉴들입니다~^^

마동숲분식점에 가면 이렇게 꼬들꼬들 맛있게 라면을 끓여줍니다~

은근 추웠던 오늘에 딱 어울리는 메뉴였지요~

원래 라면국물 잘 안먹는데... 얼큰하니 땡겨서 왕창 먹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오늘따라 윤기가 너무도 좌르르륵~~ 흐르던 떡볶이~~

이건 2인분입니다~^^

보시다시피 떡이랑 어묵만 있는데... 나름 맛있더라고요.

떡볶이의 비법은 달짝지근한 맛인듯...

단거 싫어하는데 떡볶이 만큼은 단게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기분좋게 달아서 마동숲분식의 떡볶이를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ㅎ

 

 

그리고 김밥 3줄~~~~^^

점심을 좀 늦게 먹었더니.. 너무도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많이 시켰는데..

둘이서 배가 터지는줄 알았답니다~~ㅎㅎㅎㅎㅎ

역시 둘이 먹기엔 좀 많은 양이긴 하지요??ㅎㅎㅎ

 

김밥메뉴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거창하지 않은 일반 김밥이 참 괜찮은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시금치도 듬뿍 들어있어서 합격~!^^

 

 

라면엔 김밥이라고 늘 생각했는데...

오늘은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일품이더군요.

생각같아서는 튀김도 시켜서 찍어 먹을까 했는데... 못시켰어요.. 배불러서.....ㅋㅋㅋ

다음엔 튀김도 먹어봐야 겠습니다.

기름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튀겨주셔서 맛있거든요.

마동숲분식점에서 점심한끼 정말 잘먹고 돌아왔습니다~~~~

점심메뉴로 손색없는 분식이였습니다~! 맛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