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

동계학생캠프-요리대회

오늘 학생부 요리대회를 했습니다~^^
진짜진짜 맛있었고 학생들 요리솜씨에 깜짝놀랬네요~

이거보세요 놀라운 손놀림을~^^

 참치와 마요네즈의 만남!
이게 어떤모습으로 태어날지 궁금했지요~^^

분명한건 저보다 요리 잘해요~!!ㅎㅎ

김치찌개도 잘하고..

짜장까지 가능한 학생들의 요리솜씨!!^^

김치전까지 퍼펙트~~!!!

완성작품을 보여드리자면~~

더이상 말이 필요없습니다~
비쥬얼이 말해주죠~^^

배터지게 먹고왔었지만..
아오~~진심 또 먹고싶네요..

짜장면과 짜장밥!
어찌 이런걸 만들수가 있을까요~~^^

진심 맛에 감동했습니다~~~

역대급이였지요~~~~♡♡
 

ㅎㅎ 비쥬얼에 비해 너무 맛있었던 김치볶음밥의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짱짱짱!!맛있었습니다.

학생부 요리대회 완젼 대성공~~!!!ㅎ
맛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