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홍춘천 치즈닭갈비&볶음밥의 만남~! 광양중마점

점심을 홍춘천 치즈닭갈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닭갈비네요~~!!

일단 '홍춘천 치즈닭갈비' 답게..
치즈가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짜거나 매운맛을 잡아주는 큰 역할을 하더군요~ㅎㅎ

닭은 이미 익혀져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지만~!
치즈가 다 녹을때까지 기다려주는 센스~!!^^

치즈가 녹으면 바로 공격 들어갑니다~~^^
고소하네요~

치즈가 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요즘 젊은층의 입맛을 딱 잡아주는 느낌~!^^

무쌈이나 이렇게 깻잎과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닭갈비를 다먹고..
밥 2공기를 비볐습니다.
사장님의 밥비비는 기술이 서커스를 보는듯 했네요~^^

사장님께서 너무 맛있게 비벼주셔서.. 엄청 과식을 했다는 후문이...ㅋㅋ

밥을 이렇게 쫙쫙펴서 눌러붙은 밥 떼먹는거 너무 좋아요~ㅎㅎ
친구와 오랜만에 위가 빵빵하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한번은 맛봐야할곳
홍춘천 치즈닭갈비~!
강추 한번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