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숲분식 대표메뉴중 어묵&김치볶음밥&라면&김밥


사무실에서 점심때 한번씩 가는곳 마동숲 분식입니다.
나름 깔끔하고 튀김이랑 김밥이 맛있는 곳이죠~^^

첫메뉴로는 항상 이 어묵을 시켜요^^
먹으면서 각자 시킨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죠~ㅎㅎ


두번째 메뉴로 제가 시킨 김치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식성에 맞게 사장님께 싱겁게 해달라 부탁을 드렸더니 제 입맛에 꼭맞게 요리를 해주셨더라고욥~^^

양이 제법 많아서 직원분들께 조금씩 덜어드리고  제 몫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이건..
"이제는 절대로 면은 안먹겠노라" 선포하셨던 이사님께서 시키신 라면 입니다.


라면을 보는순간 저도 식욕이 폭발하더라고요..ㅎㅎㅎ
김밥과 궁합이 잘맞는 라면 ~!


역시 김밥이 빠지면 섭섭하죠~^^
이건 회사 언니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언니가 시켰지만 결국 모두가 함께 먹었지요~~ㅎㅎ


김밥을 보니 떡볶이도 생각나고, 떡볶이를 보면 튀김도 생각나겠죠?
분식은 참으로 신기합니다~ㅎㅎ



간단히 한끼를 먹을수 있는 마동숲분식
돈까스도 맛있어요~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