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

친구표 하트김밥

지난 금요일에 친구가 보내준 김밥사진입니다.
왜 보냈나 했더니..김밥속에 비밀있더군요~^^

찾으셨나요???
ㅋㅋ 맞아요~하트입니다.

어떨결에 하트가 만들어졌다며 사진을 찍어서 보내준건데 신기하더라고요~^^

더 신기했던건 친구가 그 김밥을 싸들고 사무실로 찾아왔어요~~^^


쨘~~!! 맛있겠죠~~
사실 금욜에 직원분들이 다 약속이 잡혀있어서혼자 혼밥하게 생겨었는데..
친구한테 말했더니 김밥을 싸왔지뭡니까~^^


(이건 친구도시락 입니다.)
함께 먹는다고 도시락 2개를 싸온 친구의 배려!^^
혼밥이 아닌 친구랑 함께 김밥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폰으로 보내줬던 그 하트김밥이..
여기있네요^^


참치가 깻잎속에서 하트를 만들어 내다니~ㅋㅋ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깻잎의 향이 참치만의 특유의 비릿한맛을 깔끔히 잡아줬거든욥~^^


자주 김밥을 싸먹는 친구의 솜씨가 날로날로 "일취월장" 입니다~ㅎㅎ


김밥을 다먹고서야 컵라면이라도 사왔어야 했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밥엔 라면이 짱이잖아요~ㅎㅎ

친구덕분에 정말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음엔 제가 쏴야겠네요~ㅎ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