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전주의 명물!-수제 전주초코파이

지난달 회사언니가 전주로 놀러가서 사온 전주초코파이 입니다~~
워낙에 유명하다보니 줄서서 사왔다며~ㅎㅎ 제가 너무 좋아하는거라 진심 감사했습니다.

사실 이번 전주초코파이를 보고 메뉴가 이렇게나 다양했었는지 처음 알았네요.

하긴....세월이 변한만큼 전주초코파이도 시대에 맞게 업그레이드가 되어야죠~ㅎㅎ
암튼 제가 먹던.. 부드러운 초코빵에 딸기잼과 버터크림이 듬뿍 들어간 오리지날 초코파이 뿐아니라
단호박, 바나나,카페모카,블루베리 맛까지 있어서 놀랬습니다.~~^^

5가지 종류중 3가지를 맛봤습니다.
블루베리,바나나,단호박초코파이..

왠지 안먹어봐도 알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한참 출출해질때쯤 가진 간식타임이라서 되게 설렜습니다..ㅎㅎㅎ 특히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더더욱용.
달달한 초코파이와 함께먹을 음료중에 우유와 커피가 있던데.. 저흰  당연히 아메리카노를 똻~!!!^^

제일 처음으로 먹어보는 맛은 블루베리입니다. 하얀 초코가 참으로 달달해 보이네요~~^^.

포장을 뜯는순간 진한 블루베리 향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식욕을 깨워줬다고나 할가용~ㅎ
블루베리는 향기까지 맛있는 초코파이입니다~^^



이건 3가지 초코파이를 반반씩 짤라 접시에 옮겨담은 제꺼구요~


이건 회사언니꺼에요^^
가운데 있는건 커피입니다~ㅎ


먹을땐 이렇게 잘게 짤라서 드시더군요~^^
참 예쁘게도 짤라 드셨어요.ㅎ


저는 이렇게 통째로 들어서 베어 먹었죠~~^^
뭔가를 먹을땐 한입 크게 베어먹으면 왠지 더 맛이는거 같아서..
저는 이렇먹습니다~ㅎㅎ

블루베리맛 먹어보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엄청 달진 않았고..
바나나맛이 참 달다 느꼈네요.
맛이야 그저 없어서 못먹죠~~^^ 어떤맛이든 또 맛있게 먹을거 같습니다~ㅎㅎ


전 개인적으로 단호박맛이 좋았습니다.
노란색 자체부터가 맛있음이 묻어있지 않나요??^^


그나저나 저는 언제 전주한옥마을에 한번 가볼까요..
몇년전에 제가 전주한옥마을에 갔을땐 휴무였는지 근처에 빵가게도 안보였었습니다..ㅎㅎ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아쉬운대로 휴게소에서 초코파이 하나 사먹었던 기억이나네요..ㅎ
기회되면 꼭 전주에 나들이 한번 다녀오고 싶습니다~ 돌아오는길엔 수제초코파이를 양손에 들고서요~^^

이날 회사언니 덕분에 진심 맛있는 간식타임을 보내서 신났습니다.

전주초코파이 잘먹었고 강추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