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홍대 승리 라멘집(아오리 라멘)


(유명한 연예인) 빅뱅의 승리가 운영한다는 라멘집입니다.
홍대에 있구요~~물론 제가 먹은건 아니고..ㅎ
홍대다니는 조카가 먹으러 갔다며 문자와 함께 보내준 사진입니다.

문자내용이 되게 웃겼어요..ㅋ
"연예인 빅뱅 승리가 운영한다는 그유명한 라멘집에 친구랑 과제마치고 왔는데..
가격이 드럽게 비싸요~~15,000원~!! 맛은 있어요~^^" 라구요..ㅋ

사진으로 봐도 깔끔하니 좋은거 같습니다.
물도 PT병으로 나오고.. 작은 병엔 머리묶을 형형색색의 고무줄이 있는듯!
오~ 배려가 넘치는거 같습니다~^^ 마음에 드네욥~ㅎ

와우! 이게 그 유명한 아오리 라멘.
먹어보진 않았지만 왠지 알거 같아요~~국물이 참 진할거 같습니다.

반숙계란을 그대로 제 입속으로 가져오고 싶은 비쥬얼입니다.
아.. 저는 언제 라멘을 먹어볼까요..ㅋㅋ

우리동네에 승리의 라멘집이 생기길 바래봅니다~ㅎ

라멘집이라고 라멘만 있는게 아닌가 봅니다.
이건 무슨 덮밥일까요?
이것도 일본식이겠죠?
든든하게 한그릇 먹고싶네요~ㅎㅎ

조카녀석 덕분에 라멘구경 잘했습니다~기회되면 먹어봐야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