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커리맛 불닭볶음면

홈플러스에서 커리맛 불닭볶음면을 1,000에 구입했습니다~^^
치츠맛도 있어서 함께 2,000원에 구입했네요.
그중 오늘은 커리맛 불닭볶음면을 냠냠했죠~^^

제가 매운거에 좀 약한편이고..
예전에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을 먹고 너무매워 고생을 했었는데..
다른맛이 나오니 또 궁금해져서 고민하다 먹게 되었네요~ㅎ

또 고생할수도 있지만 괜찮길 바라며..
요래요래 쓱쓱 야무지게 비벼서..

냠냠냠!!!^^

솔직히 먹을땐 의외로 진짜 맵다고 느끼지 못하고 먹었습니다.
커리맛도 나고 그저 맛있게 먹었죠~^^
그런데..
혀는 못느끼는데 콧물은 한바가지 쏟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다 먹고나서야  매운게 슬슬 올라오긴 했어요~
속이 안좋을까바 밥도 함께 먹었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안그랬으면 속이 시리지못해 아팠을거 같아요.
 

시뻘건 소스가 그저 맵기만한게 아니고 맛있어서
콧물흘려가며 잘 었습니다.
다음엔 치즈맛 도전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