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광영맛집]맘스터치 (치파오&찜햇닭&싸이버거세트)

조카녀석이 치킨은 좋아하는데 맘스터치엔 한번도 안가봤다고 해서... 어제 퇴근후 함께 갔었습니다...ㅎㅎ

저도 오랜만에 직접가서 주문을 했더니...처음보는 메뉴가 제법 많더라고요.

다~~ 맛보고 싶었지만~!!!!^^

그중 저희는 치파오, 찜햇닭,싸이버거 세트를 시켰습니다~~~~^^

처음엔 싱글(4,000원)로 시킬까하다가 혹시 양이 적을까바 커플로 시켰네요.

사진 위쪽이 치파오 (커플 8,000원) 이구요~

밑에 사진은 찜햇닭 (커플 8,000원)입니다.

양이 많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았네요..ㅎㅎ

 

이것이 찜햇닭 이라는 메뉴입니다.

달콤한 양념과 마늘향, 그리고...

누룽지가 함께 뿌려져 있었는데...제 입맛에는 찜햇닭이 치파오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물론 제 조카는 '치파오'가 자기 입맛에 맞다고 아주 잘 먹더군요..ㅎ

 

이게바로 "치파오" 입니다~~ 양념 치킨 맛이라고나 할까용~~^^

그리고 뼈가없어서 먹기는 편했습니다~

 

 

이건 맘스터치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햄버거~싸이버거 죠~

주문한게 3가지니  싸이버거는 세트로 시켜서 반으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ㅎㅎ

예전에 맘스터치에서 처음 주문해서 먹어본게 싸이버거였는데..

기대가 되더라고요~~ㅎㅎ

플라스틱 칼로 쓱싹쓱쓱~! 반으로 잘라 나눴습니다.

역시나 맛있네요~~~^^

제 개인적으로 치킨버거는 맘스터치"싸이버거"가 짱인거 같습니다~

조카녀석도 맛있다며 정말 잘 먹었는데..

다~ 먹고나서는 살짝 질렸다고 한동안 치킨은 끊겠다고 하더군요..ㅎㅎㅎ

과연 끊을수 있을지.... ;;; ㅋㅋㅋ

 

 

맘스터치 고고~ 하세용~^^

 

 

'I LOVE~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리맛 불닭볶음면  (8) 2018.03.04
마동짬뽕-해물짬뽕  (12) 2018.02.28
홈플러스-먹거리장터 (떡볶이,쟁반쫄면)  (7) 2018.02.15
돈까스&친구표 부대찌개  (6) 2018.02.12
마동맛집-바른치킨(반반치킨)  (10) 2018.02.11